내가 만든 물건 더! 딸기 샐러드뿐만 아니라 딸기 샐러드뿐만 아니라 딸기 샐러드

뿐만 아니라 나는이 식사를 “감자뿐만 아니라 토마토 프리타타”라고 불투명합니다. 비록 브로콜리, 멋진 양파와 바질 업뿐만 아니라 혼합물에.

그러나 “브로콜리, 멋진 양파, 바질, 감자뿐만 아니라 토마토 프리타타”는 혀를 쉽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광고

yup, 나는 아직도 요리 할 수 ​​없지만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로 내가 만든 것의 사진을 찍는 것에서 시작한 이후로.

한 번 더 평생에서 나는 음식의 종류에있는 내 고객으로부터의 상환만을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음식 사진 작가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이 frittata, 나는 thekitchn.com에서 진정으로 간단한 조리법을 사용하는 몇 번을 만들었습니다.

진지하게, 당신이 토스트를 흘리지 만, 당신은 이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그리고 빠르게!)입니다. 나는 그 일주일 동안 저녁 식사를 위해 저녁 식사를 위해 그 다음에 점심 식사를 위해 남은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시작부터 끝까지 30 분 이내에 테이블에서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식사를 둥글게하기 위해 딸기, 아몬드 샐러드, 딸기 레몬 바질 드레싱 (여기서 조리법이 있습니다)을 갖춘 찼습니다.

그래서. 댕. 좋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