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고양이 타운 카페와 입양 센터 : 국가의 첫 번째 고양이 카페

그래서 나는 마침내 오클랜드 오클랜드의 2869 브로드 웨이에서 오클랜드, 캘리포니아의 2869 브로드 웨이 (CA), 그리고 시동기를 위해 마침내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상상 한 모든 것이 었습니다! 커피, 웃는 얼굴, 입양 가능한 윤곽, 컵 케이크 및 마카롱. 그런 사업과 함께, 어떻게 틀릴 수 있습니까 ??

나는 휴대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만들 수있는 예약 없이는 안으로 들어갔으므로 다음 예약 된 약속에 잠시 기다려야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깨고 맛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한 일은 몇 명이 카페의 고양이 부분으로 소수의 사람들이 한 번에 고양이 부분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

우리가 이른 오후에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고양이는 꽤 졸려 있었고, 나는 밤새도록 파티를 할 것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인간이 집에 가고 그 놀이 지역은 고양이가 아닌 것만 큼 이루어지면, 나는 그것이 총 고양이 carnage / mayhem을 베팅합니다.

광고

지식이 풍부한 자원 봉사자와 직원들은 고양이 지역의 Teh Kittehs에 대한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으며 고양이는 모두 입양 가능하므로 고양이 일치를 찾으면 실제로 가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고용주가 꽤 잘 알고 있고, 나는이 방문에 새로운 잠재적 인 직원을 찾지 못했지만, 나는 돌아갈 것입니다.

커피, 고양이가 마음에 들면 이런 식으로 당신이 그렇게되면 추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